<Hotel News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쁘띠 이비자 프로모션’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5-17 13:10:47

-풍성한 푸드 플래터, 샴페인 또는 위스키로 구성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의 야외 테라스서 펼쳐져
-하루 2팀만 이용 가능하도록 한정적으로 운영

[Cook&Chef 조용수 기자]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의 야외 테라스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쁘띠 이비자 프로모션’을 오는 6월 1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푸드 플래터, 웰컴 드링크 4잔과 더불어 분위기를 한껏 더해줄 샴페인 또는 위스키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쉐어할 수 있도록 준비되는 푸드 플래터는 훈제연어 타르틴, 부라타 치즈와 프로슈토, 병아리콩 후무스와 허브 크로스티니, 마르게리타 피자, 쇠고기 채끝 등심과 대하 등 속을 든든히 채울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된다. 또한 샴페인 세트 선택 시 드라피에 까르뜨 도르 브뤼 1병이 포함되며, 위스키 세트 선택 시 글렌킨치 12년 1병이 포함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프라이빗함’을 앞세워 하루에 2팀만 이용할 수 있도록 진행되며, 실내와 분리되어 있는 야외 테라스에서 펼쳐져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된다.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의 야외 테라스는 서울 도심과 남산의 야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공간일 뿐만 아니라 자쿠지와 데이베드를 갖추고 있어 이색적이고도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