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존스호텔 / 반려견을 위한 ‘댕댕풀 데이’ 진행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08-22 13:01:30
- 9월 7일 토요일, 반려견을 위해 인피니티풀 오픈 및 다양한 행사 진행
반려견 친화 호텔인 세인트존스호텔은 이 날 하루 동안 오직 반려견 동반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만을 대상으로 오션타워 인피니티풀 입장 및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반려견이 주인공인만큼 객실 예약 및 체크인도 반려견의 이름으로 이루어지며, 현장에서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 개인기 뽐내기 대회, 수영대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댕댕풀 데이’는 객실 패키지로 예약 가능하며, △반려견 객실(1박), △댕댕풀 데이 입장권(2인)으로 구성되었다. 가격은 34만 6천원(부가세 포함)부터며, 댕댕풀 추가 입장권은 인당 35,000원으로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세인트존스 호텔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반려견 기부 캠페인 ‘오매불멍 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오매불멍 챌린지’란 5초 동안 오매불망 기다리는 멍멍이라는 뜻으로 참여 방법은 주인이 간식을 내려놓은 후 뒤돌아 있는 5초 동안 반려견이 간식을 먹지 않고 기다리면 성공하는 챌린지다. 성공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한 명당 1,0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어 100명의 참여가 완료되면 100만원을 강릉유기동물보호소에 기부할 예정이다.
세인트존스호텔은 반려견 동반 객실은 운영하고 있으며, 반려견 전용 침대 및 방석, 프리미엄 영양 간식, 반려견 전용 히노끼탕(사전 예약제)을 갖추고 있다. 또한 반려견 전용 놀이터 운영 및 반려견용 룸서비스 메뉴 제공 등 반려견 친화 호텔로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