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앤셰프. Hotel News>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BLT 스테이크’ 점심 이용에 한해 ‘어니언 링’ 제공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06-29 12:52:24
- ‘BLT 스테이크’ 양파 소비 촉진 대책 캠페인에 적극 동참
‘BLT 스테이크’에서 선보이고 있는 점심 코스 메뉴로는 ‘BLT 쉐어링 런치’와 ‘셰프 런치’이다. 먼저, ‘BLT 쉐어링 런치’는 합리적인 가격에 성인 2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의 메뉴로 BLT 스테이크의 시그니처 메뉴인 드라이 에이징한 미국산 소고기 채끝 등심과 참치 타르타르, 샐러드 및 디저트가 제공된다. 가격은 2인 기준 13만 5천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이다.
특히, 단품으로 이용 시 12만 5천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에 이용이 가능한 미국산 소고기 채끝 등심 메뉴가 사이드 및 디저트로 구성된 코스 메뉴로 제공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준명 셰프의 기획 하에 매주 새로운 테마의 “셰프 런치”를 함께 선보이고 있다. 3가지 코스로 구성된 “셰프 런치” 메뉴로는 애피타이저, 미국산 채끝 등심, 노르웨이산 연어, 호주산 양갈비 중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디저트가 함께 준비된다. 단, 매주 사이드 및 가니시 메뉴는 변경될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