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제주, 지역 커뮤니티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마켓’ 선봬,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12-21 11:13:37
- 특별한 음악이 있는 캐롤 콘서트와 20 여 개의 제주 유명 샵, 아티스트가 한자리에
탁 트인 광장처럼 설계되어 있는 호텔 로비 공간을 활용하여 5미터가 넘는 아름다운 트리를 중앙에 배치하고 마치 유럽 어딘가의 크리스마스 시장을 옮겨놓은 듯 전구들을 트리 위로 수놓아 크리스마스 무드를 더했고, 지역 주민 뿐 아니라 여행객들에게 더 유명한 제주의 유명 샵과 아티스트들의 굿즈 아이템들을 이번 마켓에 초청하여 제주도 곳곳을 돌아다닐 필요 없이 한자리에서 다양한 아이템들을 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의 신나는 무드에 어울리는 특별한 피아노 캐롤 연주 콘서트도 로비 메인 무대에서 선보여 방문 고객, 제주 지역 주민 모두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인스타그래머블’한 크리스마스 데코로 이미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호텔 로비 곳곳에서도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껏 느끼며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한편,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더블루 레스토랑에서는 크리스마스 칠면조 카빙요리, 각종 BBQ라이브, 슈톨렌, 벵쇼 등 다양한 스페셜 시즈너리 요리와 디저트를 선보이며, 12월 31일까지 2부제로 운영된다. 또한 1팀 당 어린이 2명의 어린이는 무료 입장이어서,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가 될 예정이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제주의 올드타운에 위치한 지리적 장점을 십분 활용한 다양한 로컬문화 체험과 엑티비티를 통해 호텔이라는 틀에서 벗어나 문화를 서비스하는 공간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