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서머 플레이크 (Summer Flake)’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08-14 11:08:16
‘서머 플레이크 (Summer Flake)’ 는 전망이 탁 트인 도심 속 공간에서 가족과 함께 시원한 호캉스를 즐기는 패키지로 디럭스 객실 1박과 조식 3인 (성인 2인, 소인 1인) 그리고 illy CAFFÈ 빙수 4종 중 택 1을 제공한다. 4인 가족일 경우는 쿼드러플 객실 1박과 조식 4인 그리고 illy CAFFÈ 빙수 4종 중 택 2 로 이용 가능하다.
여름 패키지 이용하는 고객은 호텔 내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즐기며 진정한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호텔 내 지하 1층에 위치한 펍 앤 레스토랑 LEVEL B1에서는 매일 저녁 버스킹 라이브 공연이 진행된다.
크래프트 비어와 BBQ 요리를 취향에 따라 즐기면서 7080 가요부터 팝, 재즈, 뮤지컬 넘버 등 폭 넓은 장르를 선보여 남녀노소 구분없이 모든 세대가 화합할 수 있다. 해당 공연은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7시, 8시로 총 2회, 금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9시 공연이 추가되어 하루 총 3회 진행한다.
더불어 버스킹 라이브 공연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식음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토마호크 스페셜 프로모션’은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서 자신 있게 추천하는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800g 이상 주문 시 스파클링 와인 1병을 증정한다. 더불어 LEVEL B1에 와인 반입 시 콜키지 오픈과 와인 잔 세팅이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팀 당 1병이 기준으로 펍 메뉴를 함께 주문할 때 이용 가능하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담당자는 “여름 휴가 시즌이지만 멀리 가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에서 편안하고 안전하게 투숙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며, “제공 혜택이 강화된 새로운 패키지를 통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