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팝딜’ 프로모션 진행
신성식
sungsik.shin@s1s.co.kr | 2019-10-03 10:58:42
[Cook&Chef 신성식 기자]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 이른바 ‘공홈족’과 유선으로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7일부터 13일까지 객실 할인 프로모션인 ‘팝딜’을 진행한다. 팝딜 프로모션은 공식 웹사이트 및 전화로 예약할 경우 최대 30%의 객실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을 시즌을 맞아 호캉스를 위해 호텔을 찾던 고객들이라면 가성비와 실속 있는 구성을 모두 누릴 수 있다. 팝딜 프로모션으로 제공되는 할인 혜택은 디럭스 객실에 한하여 제공되며, 투숙 가능 일자는 10월 9일부터 11월 30일까지 적용된다. 최대 숙박일은 3박, 5객실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해당 프로모션을 통한 예약 건의 변경 및 취소는 체크인 기준 일주일 전까지 가능하다.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기존 프로모션보다 훨씬 길어진 투숙 일자로 호텔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으며, 기존 가격에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호캉스를 위해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던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줄 것으로 예상한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신분당선 청계산입구역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근처 과천 서울대공원이나 판교 아브뉴프랑이 차로 15분 정도면 이동 가능하여 머무는 동안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더불어 호텔 내에 펍 앤 레스토랑 LEVEL B1, 일리 카페, 베이커리, 사우나 등 호텔 내에서 다양한 시설을 즐기며 가까운 곳에서의 일상 탈출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관계자는 “최근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한 예약 고객이 증가하는 데에 따라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재방문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팝딜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 며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프로모션 혜택을 받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