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에드워드 리 셰프와 컬래버 도시락 선보인다
제조리 기자
cnc02@hnf.or.kr | 2025-12-08 10:10:08
[Cook&Chef = 제조리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가 유명 셰프 에드워드 리와 손잡고 코리안-아메리칸 스타일 '폭립&갈비함박 도시락'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도시락은 외식 물가 상승으로 편의점 도시락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자료에 따르면, 2025년 1~11월 동안 GS25의 저녁 시간대 매출 비중이 59.7%를 기록하며 점심 시간대(26.8%)의 두 배를 웃돌았다. 이러한 배경으로 '저녁 편도족' 현상이 강조되고 있다.
'에드워드 리 폭립&갈비함박 도시락'은 폭립과 갈비 함박을 주요 메뉴로 하고, 셰프의 특별 소고기쌈장으로 맛을 더했다. 추가적으로 볶음김치, 어묵, 소세지 등 다양한 반찬이 포함되어 한 끼 식사로 충분히 만족스럽다. 가격은 5,500원으로 책정됐다.
GS25는 12월 3일부터 9일까지 '에드워드 리 도시락' 구매 시 GS ALL 멤버십 적립을 통한 50% 페이백 혜택을 제공하며, 10일부터 31일까지는 저녁 17시부터 21시 사이에 도시락 구매하면 2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앞으로 GS25는 에드워드 리 셰프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항목에는 '피스타치오 컵케이크', 'K-맥앤치즈', '버번소스 돈목살덮밥'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이러한 혁신적인 시도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Cook&Chef / 제조리 기자 cnc02@hnf.or.kr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연말연시 맞아 직원들과 함께 ‘청솔종합사회복지관’ 도시락 배달 및 경로식당 배식 봉사활동 진행
- 2글래드 호텔, 특별한 연말을 위한 미식 컬렉션 ‘시그니처 올스타 프로모션’ 진행
- 3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연말 기념 다양한 디너 콘서트 선보여
- 4기린빌라리조트 ‘Winter & Healing 패키지’ 출시 "제주 겨울, 숲속에서 쉬다"
- 5샘표, 가족친화인증기업 ‘선도기업’ 선정 “일할 맛 나도록 가족의 건강과 행복까지 함께 챙겨요!”
- 6박스오피스 1위, 이미 시네티에서 예고됐다…‘귀멸의 칼날’ 열기 만든 스트리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