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그래스, '오메가 밸런스' 1:4로 맞춘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09-10 08:41:18

- 명절 식탁에서 빠질 수 없는 고기를 섭취하면서, 건강도 챙겨
- 오메가 밸런스를 WHO 권장기준인 1:4미만으로 조절해 인체 흡수율을 높이고, 맛 또한 풍부해

[Cook&Chef 조용수 기자] 식품의학 바이오 기업인 그린그래스(대표 신승호)는 최근 소비 트렌드 중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건강'에 대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추석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건강한 지방이 만드는 기적 같은 일상'이라는 슬로건으로 준비한 이번 선물세트는, 한우, 블랭앵거스, 돼지고기, 유제품 등 다양한 선물세트가 준비되었다.

명절 때마다 고급 선물로 빠지지 않는 한우가 주력 상품이다. 그린그래스의 한우는 오메가 밸런스를 WHO 권장기준인 1:4미만으로 조절해 인체 흡수율을 높이고 맛이 풍부한 1+등급의 명품 한우로 구성되었다. 또한, 다양한 부위로 명절 차례상차림과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게 구성했다. 구성은 '오메가3 명품 한우의 품격' 등심1.2kg, 채끝등심 1.2kg 세트와 '오메가3 한우 패밀리세트' 등심, 불고기, 국거리 각500g, '오메가3 한우 다이닝세트' 불고기1kg, 국거리500g이다.

한우 선물세트뿐만 아니라, 명품 쇠고기인 블랙앵거스 세트도 출시했다. 선서인더가든 블랙앵거스는 미국 네브라스카의 그린그래스 농장에서 선서오메가 1:4 사료를 먹고, 엄격한 검사를 통과한 쇠고기이다.

대구의 맛집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레스토랑 '선서인더가든'의 시그니처 메뉴 구성을 선물세트에 그대로 담았다. 등심1kg, 안심500g, 채끝500g으로 구성된 '선서인더가든 시그니처' 세트와  등심, 채끝 각500g, 찹스테이크 500g으로 구성된 '선서인더가든 실속형세트', 그리고 윗등심, 불고기, 국거리 각500g인'선서인더가든 차례상세트1'와 불고기1kg, 국거리500g으로 마련한 '선서인더가든 차례상세트2'이다.

소고기뿐만 아니라, 오메가3가 풍부하게 함유된 돼지고기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기존 돼지고기는 오메가6의 비율이 높아서 과하게 섭취하게 되면, 각종 성인병 및 비만의 원인이 되었다.

선서오메가 돼지고기는 오메가 황금비율 1:4의 원칙을 철저하게 지킨, 건강한 지방으로 명절 때 다이어트 걱정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세트구성은'불고기후지1.6kg, 찌개용후지800g으로 구성된선서오메가 포크 패밀리'와  불고기후지1.6kg, 구이용전지800g(49,900원)으로 구성된 '선서오메가 포크 가드닝', 목살2.4kg의 '선서오메가 포크 홈파티',돼지갈비3kg인 '선서오메가 갈비세트, 돼지갈비5kg인  '선서오메가 갈비세트2' 등이다.

농축된 오메가 밸런스의 힘을 느낄 수 있는 선서오메가 유제품 선물세트는 '선서오메가 바로 그 버터세트(버터 400g)'와  '선서오메가 구워먹는 치즈세트(치즈900g)','선서오메가3 유제품세트(버터400g)', '구워먹는치즈(900g)' 등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최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한 식재료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그린그래스의 모든 제품은 식품을 통해서 건강한 지방, 오메가3를 섭취할 수 있는 '메디푸드'이다. 명절 식탁에서 빠질 수 없는 고기를 섭취하면서, 건강도 챙길 수 있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어 소비자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그린그래스의 신승호 대표는 '나와 내 가족의 일상의 식탁이 내 몸에 이로운 메디푸드가 되도록 쉽고 편하게 건강한 지방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라며, '건강한 음식으로 건강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