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 가을 맞아 ‘뷰캉스’ 콘셉트의 ‘뷰티풀 저니 인 어텀‘ 패키지 선보여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09-17 07:23:41

- 헉슬리 에센스 4종 포함 … ‘헉슬리 에센스 디럭스 컴플리트’ 증정

[Cook&Chef 조용수 기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을 맞아 ‘뷰캉스 (뷰티+바캉스)’ 콘셉트의 ‘뷰티풀 저니 인 어텀 (Beautiful Journey in Autumn)’ 패키지를 9월 18일부터 12월 8일까지 선보인다.

‘뷰티풀 저니 인 어텀’ 패키지 이용 시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 (Huxley)'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헉슬리의 베스트 셀러 ‘오일에센스 에센스라이크 오일라이크’ 및 ‘에센스 그랩 워터’, ‘에센스 브라이틀리 에버 애프터’, ‘오일 라이트 앤 모어’의 미니어처 제품 (5ml) 4종이 포함된 ‘헉슬리 에센스 디럭스 컴플리트’ 1세트를 증정한다. 헉슬리의 에센스 루틴 4가지 제품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고, 실제 본품 용기와 동일하게 유리 용기, 스포이드가 있어 인기가 높은 구성의 제품이다.

‘뷰티풀 저니 인 어텀’ 패키지는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룸 또는 스위트 룸 1박, 헉슬리 에센스 디럭스 컴플리트 1세트를 포함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룸 및 스위트 룸 1박 이용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모모카페 조식 뷔페, 해피 아워 및 디저트 바 이용 등) 2인이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 및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헉슬리의 ‘오일에센스 에센스 라이크 오일 라이크’는 모로코 사막의 고귀한 선인장 추출물이 담겨 오일의 고급스러운 보습감과 에센스의 높은 영양감이 더해져 오일 에센스의 장점을 극대화한 제품이며, ‘에센스 그랩 워터’는 워터 타입의 에센스에 선인장 시드 오일이 더해져 한층 더 촉촉하게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피부 속 수분까지 꽉 붙잡는 수분 에센스다.

‘에센스 브라이틀리 에버 애프터’는 외부의 각종 유해환경을 비롯한 다양한 자극 요인들로부터 피부 보호는 물론, 생기 있는 수분 광채를 부여하여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에센스다. ‘오일 라이트 앤 모어’는 가벼우면서도 풍부한 보습력의 선인장 시드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각종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강화시켜주는 페이셜 오일이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