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감성과 기능성이 결합된 전천후 레인웨어 출시

골프&당구 / 조용수 기자 / 2022-06-23 18:19:21
- 장마철에 더욱 돋보이는 레인 웨어

[Cook&Chef=조용수 기자] 장마철이 시작되는 6월, 한성에프아이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라운딩을 멈출 수 없는 골퍼들에게 안성맞춤 아이템 세 가지를 제안한다. 첫 번째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만의 감성에 기능성까지 담은 레인웨어로 비오는 날이라 해도 라운딩을 양보할 수 없는 골퍼들을 위해 출시했다. 비가 와도 바람이 불어도 100% 기량을 펼칠 수 있어 이미 골퍼들 사이에서는 나만 알고 싶은 아이템으로 통한다.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노락재킷은 우중 라운딩에도 착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으로, 장마 시즌에 맞춰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스윙 시 더욱 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자신감을 더욱 높여준다.

두 번째는 여름 스포츠웨어로 빠질 수 없는 얇은 경량 소재의 후드 바람막이 집업으로 가볍고 시원한 터치감에 기분까지 상쾌해진다. 일반적인 바람막이 디자인에서 벗어나 반투명 원단에 소매부분을 프릴 스타일로 변형시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 허리는 사이즈 조절 가능한 스트링을 넣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할 수 있어 이번 시즌 반응이 좋으며 유현주 프로도 즐겨 입는 아이템이다.

세 번째는 스포티한 감각이 눈길을 사로잡는 후드 점퍼로 V모양의 멋스러운 컬러 블록 배색과 사선 로고 프린팅이 포인트가 된다.  필드는 물론 일상 모두 착용이 가능하며, 소매와 몸판 밑단에 내장 이밴드를 넣어 스윙 시 자세를 유지시켜 주는 만능 아이템이다. 또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제작 지원하는 SBS 편먹고공치리3: 랜덤박스에 최근 게스트로 출연한 정일우와 이홍기가 직접 선택하여 착용한 점퍼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일반적인 레인웨어가 아닌 기능성은 물론 감성까지 충족시켜주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레인웨어는 골퍼들의 기분을 한결 산뜻하게 해주어 우중 라운딩의 묘미를 더욱 살려준다”라며 “골퍼들 모두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레인웨어를 착용하여 더욱 즐거운 플레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마철 라운딩에서 나만의 스타일을 더욱 빛내줄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레인웨어를 비롯한 다양한 여름 시즌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스토어(www.taylormadeappare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