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카페, 시원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의 여름 신메뉴 오아시 & 플라밍고 출시

Beverage&Coffee / 조용수 기자 / 2022-06-13 18:08:14
- 일리만의 최고급 100% 아라비카 블렌드 콜드브루를 새롭게 해석한 신메뉴 출시
- 가볍고 산뜻한 귀리 베이스와 메이플 시럽의 달콤함을 더해 새로운 맛 선보여

[Cook&Chef=조용수 기자] 이탈리아 illy caffe S.p.A.의 한국 공식 파트너인 큐로에프앤비는 콜드 브루 기반의 두 가지 새로운 레시피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2022년 여름을 위한 일리카페의 두 가지 신메뉴인 오아시와 플라밍고는 최고급 100% 아라비카 블렌드 일리 콜드브루와 귀리, 메이플 시럽의 달콤함, 강황 그리고 비트 뿌리의 에너지를 결합시킨 새로운 커피 음료로 이번 여름 상쾌하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맛과 색상을 선보였다.

일리의 콜드브루는 최고급 100% 아라비카 커피를 냉침 기법을 통해 일리의 모든 향을 보존하여 설탕, 향료, 염료 및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고도 맛을 향상시켰으며, 독창적이면서도 맛있고 칼로리까지 낮아 새로운 트렌드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관심 있는 대상을 위한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오아시는 메이플 시럽 및 귀리 기반 야채 음료의 풍미와 결합된 일리 콜드 브루와 강황의 조합 덕분에 신선하고 자연스러운 신기루 같은 휴식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주며, 맛과 가벼움이 함께 어우러져 신선함을 선사한다.
반면 플라밍고는 메이플 시럽, 귀리, 비트 가루의 풍미를 결합한 일리 콜드브루 기반의 레시피이며, 하루 중 언제라도 즐길 수 있는 핑크빛 음료로 탄생했다.

두 가지 신메뉴는 이탈리아 본사의 커피 교육 기관인 UDC(Iniversita del caffe)에서 세부적인 연구를 통해 여름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탁월하게 재현하엿으며, 오아시스 모래의 강렬하게 감싸는 노란색과 광활한 물 위를 노니는 플라밍고의 밝은 핑크색의 비주얼로 전국 일리카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