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서울, 서울 3대 갈비 명가 낙원의 소갈비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 .

Hotel&Resort / 조용수 기자 / 2022-06-21 15:37:14
- 삼복더위 이겨낼 여름철 대표 보양식 소갈비찜
- 호텔의 프리미엄 가정간편식을 쉽고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

[Cook&Chef=조용수 기자] 메이필드호텔 서울 한식당 낙원의 가정간편식(HMR) ‘소갈비찜’을 이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쇼핑이 일상화된 가운데 호텔의 프리미엄 상품을 보다 더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인 것이다.

소갈비찜은 부드럽고 쫄깃한 육질을 그대로 살려 어른 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마켓컬리를 통해 입소문을 타 판매량이 급증한 인기 상품이다. 특히 최근에는 점점 더워지는 날씨로 보양식으로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는 추세다.

신선한 과일과 채소 등을 주재료로 만든 특제 소스로 인위적인 단맛을 최소화하면서 특제 소스가 소갈비찜 곳곳에 깊숙이 배어 고급스러운 맛이 더욱 느껴진다. 또한, 감초, 당귀 등 몸에 좋은 한약재를 첨가해 은은한 풍미를 구현하면서 고객들의 건강까지 챙겼다. 표고버섯과 은행 등 다양한 고명도 낙원 셰프가 일일이 엄선해 최고급 품질을 완성했다. 가격은 3만 4천 원이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시 배송비는 무료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소갈비찜을 시작으로 레스토랑별 시그니처 메뉴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대하고 온라인 판매 채널 또한 다각화하여 호텔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것이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