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메F&B 가공치즈 브랜드 앙상블 치즈 3종 출시

Food / 조용수 기자 / 2022-06-16 11:11:57
- 짭조름한 맛의 초리조, 과일 향의 망고&무화과, 건강한 맛의 플레인 3종

[Cook&Chef=조용수 기자] 유니크한 치즈의 트랜드 리더 구르메F&B가 다양한 치즈 마니아들 각각의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가공치즈 세 가지 라인업을 제안했다. 구성된 치즈 재료와 푸드 페어링으로 한층 더 깊은 맛을 음미할 수 있다는 의미로 함께, 합주를 뜻하는 앙상블이란 이름을 붙인 이번 ‘앙상블 치즈’로 초리조, 망고&무화과, 플레인 세 종류의 큐브 형태로 출시되어 피크닉이나 글램핑 등 여행 때 간편하게 휴대하기 용이하며, 와인 파티나 모임에서 와인 한 모금, 한 모금 음미할 때 골라 즐길 수 있는 핑거푸드를 만들 때 안성맞춤이다.

앙상블 초리조
- 레드와인과 어울리는 재료가 들어간 치즈
정통 스페인 초리조와 고다가 들어간 치즈로 짭조름한 맛 속에 부드러운 치즈 향이 느껴지는 원재료의 맛을 살린 큐브 형태의 치즈이다. 초리조 엑스트라가 7%나 함유되어 약간 붉은 색을 띠는 것이 특징이며, 크래커 또는 취향에 따라 마리 네이트 된 토마토나 올리브 등과 함께 핑거푸드로 활용하면 좋다.

앙상블 망고&무화과
- 화이트 와인과 어울리는 재료가 들어간 치즈
달콤한 망고와 무화과 향이 드러나는 스윗한 과일 맛과 크리미한 치즈가 어우러지는 과일 맛 그대로의 치즈이다. 망고 잼 5%와 무화과 잼 3%가 함유된 노란 빛을 띠는 것이 특징이며, 크래커 또는 취향에 따라 다른 과일이나 빵, 꿀 등과 함께 곁들이면 더욱 풍부한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앙상블 플레인 치즈
- 아이가 즐길 수 있는 키즈 패밀리용 치즈
어린이 성장에 도움을 주는 칼슘과 유익균의 성장을 돕는 영양소로 알려져 있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건강한 맛의 치즈이다. 크림치즈 베이스라 부드럽고 밀키한 맛이 특징이며, 크래커 또는 취향에 따라 다른 과일, 빵, 꿀 등과 함께 곁들이기 좋다.

6월의 녹음도 이제 반이 지난 시간, 7월의 여름의 문턱으로 넘어가는 사람들의 마음에는 벌써 바캉스에 적어있다. 휴양지에서 즐기는 식탁 위에 신선한 야채와 요거트와 올리브, 그리고 앙상블 치즈 3종과 함께 곁들이는 와인 한 잔을 음미하며 한여름의 무더위마저 화사하게 즐겨보자.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