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프로슈머 아이디어 듣는 ‘꿀아이디어 콘테스트’ 진행

- 내 아이디어로 호텔 서비스 만들고, 1천만원 상당 경품도 받고 
- 글래드 호텔이 추구하는 가심비, 필환경, 디자인을 컨셉으로 참신한 호텔 서비스를 공모하는 ‘꿀아이디어 콘테스트’,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10-30 23:07:00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Cook&Chef 조용수 기자]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글래드 호텔이 추구하는 가심비, 필환경, 디자인을 컨셉으로 고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모하여 호텔 서비스로 실현시켜주는 ‘꿀아이디어 콘테스트’를 2019년 11월 20일까지 진행한다.

‘꿀아이디어 콘테스트’는 글래드 호텔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글래드 호텔이 추구해 온 대표 컨셉인 가심비, 필환경, 디자인(캐릭터 굿즈) 총 3개의 부문으로 나누어 응모가 진행된다. ‘가심비’의경우 글래드 호텔이 여성 투숙객을 위해 객실에 비치하는 어메니티 내 클렌징폼 패드, 꿀잠을 위해 투숙객 대상으로 베개 선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처럼 호텔에서 제공할 수 있는 고객 감동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되며, ‘필환경’은 침구, 타올 재사용 및 플라스틱 용기 줄이기 등 호텔 내에서 환경을 지킬 수 있는 아이디어를, ‘캐릭터 굿즈’는 글래드의 대표 캐릭터 럭키지(Lucky G)와 백이지(Bag-e-G)를 활용한 참신한 굿즈 아이템을 캐릭터 디자인 스케치 파일을 첨부하여 응모하면 된다.

응모 방법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 내의 ‘꿀아이디어 콘테스트’ 응모 링크에 접속 후 리스트를 작성하면 접수가 완료되며 1등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2등에게는 100만원 여행 상품권, 3등은 글래드 호텔 스위트 룸 숙박권을 제공하며 이외에 부문별 우수 아이디어 각 1명에게 시상하는 ‘팁상’ 수상자에게는 글래드 호텔 숙박권, 참신함이 돋보이는 아이디어를 제안한 ‘픽상’ 수상자 2명에게는 글래드 마포의 뷔페레스토랑 그리츠M의 2인 식사권을, 콘테스트 포스터를 리그램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는 ‘노력상’으로 스타벅스 커피 이용권을 증정하여 총 1천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아이디어를 영상으로 재미있게 업로드 한 응모자 중 5명을 추첨하여 글래드 호텔 스위트 룸 숙박권을 제공한다. 콘테스트 심사는 접수 종료 후 2019년 11월 21일부터 12월 6일까지 진행되며 수상자는 12월 9일 개별 연락 및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가심비, 필환경, 디자인의 대표 키워드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온 글래드 호텔이, 오는 2020년에는 고객과 함께 만드는 서비스를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꿀아이디어 콘테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평소 관심 있었던 부문을 택하여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응모하고 푸짐한 경품을 받아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