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 추석명절 맞아 인사철 많은 30-40대 대상 가심비 겨냥한 와인 선물세트 구성

- 평범한 와인선물세트 보다 타켓을 정한 와인 선물 구성, 명절 맞은 와인업계에 새로운 ‘순풍’ 기대 
- 프랑스, 칠레, 이탈리아, 미국, 스페인 TOP 5 대표 와인을 2종씩 구성하여 묵직함, 어른들의 와인 취향에도 그만
마종수 기자
majo4545@daum.net | 2019-09-06 23:04:11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Cook&Chef 마종수 기자]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예비 시댁, 처가에 선물하면 좋은 가심비가 우수한 와인선물 세트를 추천한다. 올해 와인 선물세트는 이른바, ‘어른들께 인사드리기 좋은 와인’, ‘가심비 좋은 선물’을 주 테마로 하여 명절기간 고객 선호가 높았던 제품들을 선별하여 구성했다.  


‘샤또’, ’그랑’ 시리즈

- 어르신 들이 좋아하는 올해도 묵직한 구성으로 선봬
와인 중에 어르신이 관심 있어하는 와인은 ‘샤또’, ’그랑’등의 이름이 붙여진 경우가 있다. 이름에서 느껴지는 고급스러움 때문이다. 샤또 기봉, 레로까이 와인 선물세트는 보르도 와인명가 앙드레 뤼통(Andre Lurton)의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와인의 걸작이다. ‘그랑’이라는 이름이 들어간 와인이 많아 고민이라면, 스페인 와인 최초의 와인 스펙테이터 1위에 빛나는 임페리얼 그랑 레제르바 와인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그랑’은 물론 ‘임페리얼’이라는 이름이 들어가 있어 두 가지만 기억해도 쉽게 제품을 찾을 수 있다는 장점 외에도 이름에서 전달되는 고급스러움이 어르신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수 있다.


‘달콤 와인’, 빌라 엠 로미오 줄리아
- ‘떫은 와인 싫다’ 시어머니들을 위한 예비 며느리의 취향저격
예비 며느리라면 센스있는 와인 선물로 사랑 받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묵직하고 타닌이 강한 와인도 좋지만 시어머니와의 가벼운 대화와 분위기를 위한다면 ‘달콤와인’을 추천한다. 대한민국 여성들에게 널리 사랑받은 ‘빌라엠 로미오와 줄리아’가 단연 독보적이다. 빌라엠 로미오와 줄리아 세트는 로미오 줄리엣을 연상하며 시댁 어른의 러브 스토리도 만들 수 있고, 예비 며느리를 맞이하는 시댁 어른의 기분을 부드럽게 하는데 그만이다. 이태리 세미 스위트 와인으로 산뜻한 달콤함과 낮은 알코올 도수로 가족, 친구들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No.1, 최초, 퍼펙트, 최고’등 의미담은 와인 선물
- 무뚝뚝한 장인어른  함박웃음
말 한마디도 건네기 힘든 어르신 들이 있다. 근엄함은 물론이고 한마디 한마디에 카리스마가 돋는 분들이 나의 미래 시댁, 처가에 계신다면 ‘최초, 퍼펙트, 최고’등의 의미를 담은 와인을 추천한다. 제품 이름보다는 사용된 장소, 평가등으로 유명해진 와인들이라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되려 인기가 높다. 베리테(VERITE)시리즈는 미국의 유명한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로부터 100점을 12회나 기록한 와인으로서 미국에서도 전설적인 와인으로 통한다. 이태리 와인 최초로 와인 스펙테이터 TOP100 와인 중 1등의 영광을 차지한 ‘태양의 와인’ 솔라이아(SOLAIA)는 애호가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해진 이태리 와인이다. 하트포트 코트 파 코스트 피노누아(HARTFORD COURT FAR COAST PINOT NOIR)는 문재인 대통령의 한미 정상 회담 만찬 와인으로 널리 알려져 선물와인으로 인기가 높다.

아영FBC 관계자는 “아무리 좋은 제품을 가지고 있어도, 우리 고객의 관심을 끌지 못하면 무용지물(無用之物)이다.”라며 “예비시댁, 처가로 대표되는 인사자리와 선물에는 와인만큼 묵직하고 만족도 높은 선물은 없다. 아영FBC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가심비’ 선물세트 출시와 함께 올해 와인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명절인사 올린다.”고 전했다.

아영FBC 추석 와인선물세트는 전국 주요 백화점과 주요 대형마트 와인코너 및 와인나라 직영매장(경희궁점, 양평점, 서래마을점, 청담점, 동대문 현대씨티아울렛점, 코엑스점)에서 구입가능하며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아영FBC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와인나라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