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News /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2020년 소비자가 가장 사랑한 여성유산균

- 여성의 질과 장 건강을 모두 케어
- 2020년도 여성 유산균 시장 내 높은 점유율로 1위 차지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2-17 20:36:06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Cook&Chef 조용수 기자] 여성 건강 케어 브랜드 뉴오리진 이너플로라가 지난해 여성 질 유산균 브랜드 중 부동의 판매 1위를 차지하며 여성 질 유산균 시장의 리더로서 굳건한 입지를 자랑하고 있다.

리서치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가 질 건강 유산균 복용 경험자 2549 여성 270명 대상으로 지난해 1년 간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여성 질 유산균 8개 브랜드를 조사한 결과, 이너플로라는 하위 순위 브랜드(엘레나, 프로스랩 여성 핑크 프로바이오틱스 등)들과 10% 이상의 높은 폭으로 1위를 차지하며 우수한 시장 점유율을 보였다. 질 건강 유산균 주 구입경로의 89%가 온라인으로 접하는 것을 고려하면 이너플로라의 질 건강 유산균 전체 시장 점유율 또한 상당히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뉴오리진의 이너플로라는 국내 최초 식약처에서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UREX프로바이오틱스를 주 원료로 사용해 여성의 장부터 질까지 동시에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UREX프로바이오틱스는 SCI급 논문 포함 100여편 이상의 전 세계 연구논문에서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과학적으로 입증된 원료이다. 생존력이 강해 장을 거쳐 질까지 살아남은 채로 정착하고, 질 건강에 필요한 유익균을 증식하여 질염 현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이너플로라는 유한건강생활의 무첨가 원칙 아래 이산화티타늄 및 이산화규소 등을 배제하고 식물성 경질 캡슐에 담아내 임신 혹은 출산을 준비하는 가임기 여성부터 갱년기, 폐경기 등으로 신체 변화를 겪는 전연령대의 여성 모두가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유한건강생활 Business Development&Management 엄세미 팀장은 “여성 건강 개선과 관리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업계 최초로 여성의 질 건강 케어에 대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 이너플로라를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 소비자들이 대표 질 유산균으로 주목하고 있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이너플로라를 경험하고 보다 쉽고 간편하게 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올해 더 많은 채널 확대를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