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합리적인 호캉스를 위한 겨울 패키지 출시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11-07 17:53:56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Cook&Chef 조용수 기자]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본격적인 겨울에 앞서 11월 5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겨울 호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기획,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곳에서의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추운 날씨, 따뜻한 곳에서 몸과 마음을 휴식하는 여유를 선물하는 2인 패키지 ‘Stay Warm’ 은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2인, 사우나 2인 무료 입장, 17브이더마 피부왕 마스크 1Box를 제공한다. 4개의 탕과 건, 습식 사우나를 갖춘 호텔 내 사우나에서 여유로운 재충전의 시간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추운 겨울을 포근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과 겨울의 낭만을 즐기는 2인 패키지 ‘Sweet Moment’ 는 디럭스 객실 1박, 룸 서비스, 조식 2인을 제공한다. 특히 룸 서비스로는 와인 한 병과 함께 치즈 플래터가 제공되어 객실 안에서 보다 편안하고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함께하기에 행복한 친구들과 서로 따뜻한 시간을 선물할 수 있는 3인 패키지 ‘Best Friends Forever’는 슈페리어 스위트 룸 1박, 엑스트라 베드 1대 무료, 룸 서비스 , 17브이더마 피부왕 마스크 1BOX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에 제공되는 룸 서비스는 와인 한 병과 리코타 치즈 샐러드, 그리고 피자 1종이 포함되어 있다. 이번 패키지는 소중한 친구들과 여유로운 휴식과 맛있는 음식으로 밤새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한 패키지다.


모든 겨울 패키지 이용 고객은 투숙 기간 동안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내에 있는 수영장과 피트니스, 그리고 루프탑 트랙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호텔 내 가장 고층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에서는 넓은 창을 통해 청계산 전망을 즐기며 수영할 수 있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담당자는 “반복된 일상에 지친 고객을 위해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겨울 패키지를 제안한다.” 며, “3종으로 출시된 만큼 고객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선택하시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