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for Chef / 라벨영> 개똥쑥효소 성분의 ‘쇼킹효소찜질팩’ 출시

- 발효열로 모공 속 노폐물 순간 삭제
- 매끈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워시오프팩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2-17 09:29:08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Cook&Chef 조용수 기자] 라벨영이 개똥쑥을 유산균으로 발효 시켜 얻어낸 개똥쑥효소 속 발효열로 모공 속 피지와 각질을 깨끗하게 클렌징 해 매끈하고 반짝이는 피부로 케어 해주는 신개념 워시오프팩 ‘쇼킹효소찜질팩’을 출시했다. 

‘쇼킹효소찜질팩’은 개똥쑥효소가 발효되면서 자체적으로 발생하는 따뜻한 열을 이용해 만들어진 팩으로, 은은한 효소 발효열이 피부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분해하고 배출해주어 피지와 각질 등으로 인해 고르지 못한 얼굴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효소찜질팩 3step 시너지가 적용돼 개똥쑥효소열과 미세한 쑥잎가루 알갱이가 뭉쳐있는 피지 덩어리와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효소찜질팩이 피부에 닿으면서 발생하는 따뜻한 자체 발효열이 피지 덩어리 속으로 흡수되어 모여 있는 피지를 즉각적으로 녹여준다. 이후 발효 과정을 거치면서 미세한 입자로 쪼개어져 있는 개똥쑥효소가 피부 깊게 스며들어 녹은 피지를 강력하게 흡착하고, 쑥잎가루 알갱이가 표면에 남은 각질과 피지까지 말끔하게 클렌징 해 피부 결을 정돈해주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쇼킹효소찜질팩은 균일하지 않은 피부 결을 정돈해 줄 개똥쑥효소는 물론 피지와 각질을 제거해주는 특허성분까지 들어있어 더욱 확실하고 효과적으로 결집 되어있는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또 5가지 화학성분을 첨가 하지 않아 문제성 피부 등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쑥향을 적용해 사용하는 내내 기분 좋은 상쾌함을 느끼게 해준다.

사용방법은 물기 없는 피부에 약 1분에서 2분 동안 롤링하며 팩을 도포해주고, 약 5분 후 찬물로 얼굴을 씻어내 마무리해주면 된다. 피지가 도드라진 부위는 더욱 신경 써서 롤링해 주면 결점 부위를 훨씬 효과적으로 관리해줄 수 있다.

라벨영 관계자는 “쇼킹효소찜질팩은 개똥쑥효소의 성분적 효과와 따뜻한 자체 발효열이 만나 생성된 시너지 효과로 피부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케어 및 배출해 주는 ‘효소 찜질’에서 착안해 기획된 제품”이라며 “피지가 올라와 압출하면 끝인 일반 결점과는 다르게 모공 속에 단단하게 응어리져 있는 피지와 노폐물을 효소 자체 열로 모공 안까지 스며들어 확실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기 때문에 피지와 각질로 인해 평소 고민하셨던 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